본문 바로가기

호랑이출판사 소식

영도다리 보드축제에 호랑이출판사도 참여해요


'영도다리축제' 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전국 유일의 다리 축제라고 하는 영도다리축제. (당연히 영도대교 근처에서 하겠죠?)



검색해봤더니 "역사적 전통과 현대적 가치를 높이기 위한 지역 문화관광 축제로 


상대적으로 낙후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데에 밑거름이 되고자 하는 축제" 라고 하네요. 


올해로 무려 22회째!







이 역사와 전통있는 축제에


올해 최초로 보드 행사가 개최된다고 합니다



<세월호 생각>으로 인연을 맺은 쏭군 님이 제안해 주셔서


이 보드축제 행사에 호랑이출판사도 참여하게 되었어요. (아래 포스터 하단에 보시면 호랑이 한마리 있다는..)



* 참고하실 포스트 : <쏭군 님과의 운명적인 만남>







충격적인 사실은.. 


저희 두사람 다 보드를 타 본 적도 없다는 거! 



그럼 뭘 하냐구요? 



저희는 오는 9월 21일 일요일 오후 3시에 영도 남항동 엑스스포츠광장에서 


캐리커쳐의 신 '박조건형' 님과 함께


1분 캐리커쳐 그리기 행사를 진행합니다. ^^



호랑이출판사의 김현아 작가와 부산스케쳐 모임의 박조건형 님이 캐리커쳐를 그려주실 거구요.


도우미 역할을 맡은 저(주영)는 옆에서 그림책 <간>과 <세월호 생각>을 판매할 예정이에요.









건형님의 페이스북에서 1분 캐리커쳐 몇 점을 슬쩍 가져와 보았어요. ㅎㅎ




멋지죠? 


ㅎㅎ 요런 멋진 캐리커쳐를 무료로 그려드립니다.



언제? 9월 21일(일) 오후 3시에


어디서? 영도 남항동 엑스스포츠광장에서







공연, 경품추첨을 비롯한 각종 보드행사가 준비돼 있다고 하니


많이들 구경 오세요 ^^



보드가 없으신 분, 보드를 타본 적이 없는 분들을 위해


시승용 보드가 준비되어 있으니 맘껏 타 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더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그룹 'Ride Busan'에 들어오시거나


쏭군 님의 블로그 포스팅 http://ahnbbang.tistory.com/267 을 참고해주세요!